본문 바로가기
+ 온미르매거진

개성있는 스트릿패션

by www.onmirmagazine.com 2012. 2. 21.

개성있는 스트릿패션

스트릿패션으로 웹서핑을 하시다보면 다양한 스트릿패션을 선보이는 정보들이 엄청 많습니다.
지루할때면 가끔 찾아서 최신 스트릿패션의 트렌드가 어떤건지도 살펴보고
오늘 나의 패션과 비교도해보며 감상도 하고 평가도 해봅니다.
근데 스트릿패션을 멋진 감각으로 표현하는 멋쟁이들이 왜 이리 많으신지..
깔끔하게 입는걸 선호하는 저는 그다지 크게 신경쓰지 않지만
그렇다고 요즘을 살아가는 한사람으로써 감각이 뒤떨어지지 않는다고 나름 자부도 했건만
이제는 스트릿패션의 최신 트렌드를 눈으로만 즐기고 있습니다.


근데 여러분 스트릿패션이 무었인지 알고 계시나요?

 스트릿[Street] 과 패션[Fashion] 의 합성어 로 길에서 만나는 사람들의 패션스타일 이정도로 이해하면 되는데요.

인터넷에서 우리가 접할수 있는 최근의 스트릿패션들의 의미는
개성을 잘 표현했거나
센스가 뛰어나게 코디한 옷을 잘 입은 모습등
사람들의 관심을 끌수있는 거리에서 만나는 패션스타일 입니다.


최근 이슈중 하나는 리복 클래식의 깔끔한 이미지와 힙합가수 버벌진트 의
콜라보레이션 싱글앨범 'Classics'  통한 스트릿패션 제안입니다.

스트릿패션으로 한층 멋스러운 힙합계의 엄친아 버벌진트

버벌진트는 힙합가수지만 깔끔하고 캐쥬얼한 복장으로 티셔츠나 남방을 입는 모습이 주로 많으며
머플러나 모자로 포인트를 주는 자신만의 힙합 스트릿패션을 추구했는데
이번 싱글앨범 클래식 뮤직비디오 에서는 이전과는 다른 스트릿패션을 선보이네요
리복 클래식으로 표현한 음악과 패션입니다.

 리복 클래식과 함께한 싱글앨범 클래식은  리복 클래식에서 영감을 받아  직접 작사, 작곡한 버벌진트는
자신이 생각하는 Classic을 가사에 담고있으며 뮤직 비디오 속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자신만의 스타일을 새로운 스트릿패션으로 제안하고 있습니다.

    블랙과 그레이의 적절한 조화와  지퍼부분을 옐로우로 포인트 준 리복 클래식 윈드브레이커와 
벤틸레이터 운동화를
붉은색상의 바지와 함께 연출해 버벌진트만의 스트릿패션을 완성했네요. 
  지금까지 리복클래식과 함께한 버벌진트 새 싱글앨범 [Classic] 에서 선보인 스타일을 통해 스트릿패션을 알아봤습니다.
여러분도  개성있는스트릿패션을  연출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