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온미르맛집

삼송역 맛집 매운닭발, 족발맛집 '꼬꼬불닭발' 배달전문점

by www.onmirmagazine.com 2013. 9. 30.

삼송역 맛집 매운닭발, 족발맛집 '꼬꼬불닭발' 배달전문점

 

삼송역 맛집이라는 삼송역 근처 매운닭발과 매운족발을 잘 하는 '꼬꼬불닭발'

처음에 전단지를 보고 한번 집에서 시켜먹어봤다가

배달전문점이지만 맛이 정말 괜찮길래

자주 이용하는 매운닭발&매운족발 맛집입니다^^

 

배달음식은 아무래도 위생이 신경쓰일때가 많은데

여기는 배달전문점이지만 가게에 찾아가서 먹어도

괜찮은 삼송역 근처 맛집인 것 같네요

가게도 꽤나 넓은데다가 사장님 센스와 서비스가 좋으셔서

개업한지는 얼마 안 된곳 이긴 하지만 맛과 서비스에 반해서

자주 이용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ㅎㅎ

 

전 여기 꼬꼬불닭발에서 자주 시켜먹는 메뉴는

장작구이 통닭과 매운족발인데요 가족들이랑 집에서

배달로 편하게 먹으니 더 좋은 것 같습니다ㅎㅎ

 

 

꼬꼬붉닭은 매운닭발 매운닭발 뿐만아니라

참나무 장작구이 한방통닭도 인기가 많은 메뉴인데요

매운 음식을 잘 못드신다면 한방통닭이 괜찮은 것 같네요~

전 어떤 메뉴라도 다 좋네요ㅎㅎ..

 

 

 

가게 앞에서 요리되어가고 있는 참나무 장작구이 통닭

장작구이는 껍질은 바삭바삭 속은 촉촉해서 넘 맛있는 것 같아요

참나무 향기도 배어들어서 정말 맛깔 납니다^^

노릇노릇하니 넘 맛있어 보이네요...^ㅠ^

 

 

아직 저녁시간이 아니라서 손님이 별로 없어서

편한 자리에 착석~ 장작구이 통닭과 매운족발 매운닭발까지~

풀코스(?)로 즐기려고 합니다 일단 장작구이 통닭부터 주문했는데

금방 척척 준비를 해주신다는..^^

 

 

 

닭에는 빠질 수 없는 치킨무&샐러드 그리고 장아찌까지

이런 통닭구이는 소금에 살짝 찍어서 치킨무와 먹는게 제격이죠ㅎㅎ

닭도 정말 토실하고 큰 놈을 사용하신다고 하는데

정말 이거 한 마리만 주문해도 두명이 먹을 수 있네요

 

 

기름기가 빠져서 적당히 담백하니 누린내도 안나네요

먹기 좋게 갈라주고 안에 찹쌀도 쫀득하니 이맛이 바로

리얼 참나무 장작구이맛이죠ㅎㅎ

 

 

맥주 한잔과 함께하니 캬~ 정말 시원하고 맛있네요

배달 시켜서 먹는건 아무리 가까워도 배달가는 시간이 있는데

여긴 바로바로 나와서 먹으니 더욱 따끈하고 좋습니다^^

 

 

 

장작구이를 즐기는 동안 나온 매운족발

족발은 콜라겐이 듬뿍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매콤하니 쫄깃하고 멈출 수 없는 중독성을 가진 매운족발ㅎㅎ

씹어 먹는 식감이 참 좋네요

 

 

완전 굿~ 배달로도 자주 시켜먹지만 먹을 때마다

계속 생각나는 매운족발...일주일마다 먹어줘야 해요ㅋㅋㅋ

 

 

매운닭발도 연달아 나오고~

닭발은 뼈 발라먹는 재미로 먹는 거죠

닭발 양념도 완전 환상적입니다^^

 

 맥주에 장작구이 매운닭발 매운족발까지

정말 배가 꽉~ 찰때까지 맛있게 포식하고 왔네요ㅎㅎ

닭발과 족발은 배달로 많이 먹어봤었지만

장작구이를 먹고나니 앞으로 주문할 메뉴가 하나 더

늘어난 것 같습니다ㅋㅋ

 

삼송역 근처 맛집 '꼬꼬불닭발'

배달전문점이지만 이렇게 직접 찾아가서 먹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ㅎㅎ

 

 

메뉴들이 많은 편은 아니라서 쉽게 고를 수 있는 장점ㅋㅋ

앞으로도 꾸준히 이용하게 될 것 같은 맛집입니다^^